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개그맨 황기순의 칼국수와 왕돈까스 점촌에도 있어요.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9. 05:21

    선생님들과 일을 마치고 배고픈후에 무엇을 먹을까 하고 돌아다녔는데 황기순?? 개그맨??? 개그맨이 하는 칼국수와 왕돈까스?? 그래서 들어간 황기순의 칼국수와 왕돈까스 집입니다.이제 막 오픈했다고 합니다.


    >


    황기순의 칼국수@왕돈까스문경점마을점 054-554-8383 문경시 점촌5동


    >


    메뉴를 따로 찍지 못하고 냉동고 앞에 붙은 것이라도 찍었어요.


    >


    늦은 시간에 와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.저희밖에 없었어요.


    >


    김치와 깍두기 맛이 아직 조금 남았어요.왕돈가스, 비빔국수, 칼국수를 주문했어요.


    >


    큰 돈까지 소견보다 크지는 않았지만 가격에 비하면 큰 것 같아요.


    >


    자작자작 썰어 입으로 자작 소스를 듬뿍 찍어 먹으면 맛과 인요.


    >


    비빔국수는 그냥 괜찮을 줄 알았는데, 시킨 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.야채가 많았다는 점에서 플러스입니다.조금 매운 맛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, 많이 매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.


    >


    칼국수의 양념이 맵기 때문에 조절하면서 넣어야 해요.멸치국 같아요.깔끔하고 국수도 잘하지 못했습니다.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 것 같아요.허기를 채우고 집에 들어갔어요.기온이 뚝 떨어진 것 같아요.다들 감기 조심하세요.~~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