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해외여행 왓챠! 해외에서 왓챠(WHA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3. 19:31

    자칭"한국형 넷플릭스"(주)왓챠. ​ 왓챠 플레이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믹크 기업'넷플릭스'와는 별도로 20첫 6년에 발매된 한국 고유의 OTT서비스이다. 온라인 동영상 사ー비스왓챠프레ー는 콘텐츠 추천 서비스인 '왓챠(WHATCHA)'에서 처음 이용자의 데이터를 모아 분석한 뒤 20첫 6년'왓챠 플레이'에서 새로운 출시됐다. ​


    >


    그렇다면 넷플릭스와 구별되는 왓처만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?개인 취향에 맞게 제공한다는 게 와처플레이만의 전략이었다. 사용자는 나쁘지 않고 시청한 영상에 직접 별을 붙일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인의 개인 취향까지 분석된다. 이런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청자에게 맞는 영상을 골라주는 것이었다. 유저라면 누구라도 부담없이 코멘트할 수 있고, 감상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고 하는 점에서, 역시 다른 즐거움을 줄 것이다. 영화에서 긴 여운을 남기는 명대사를 재확인하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.​


    >


    넷플릭스는 미쿡 드라마 위주이지만 와처플레이는 대한민국에서 출시됐기 때문에 아시아권 콘텐츠도 많고 다양한 국가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. 그리고 넷플렉스보다 싸게 즐길 수 있다. 동시 접속 인원이 없어 하나당 하나의 이용권을 결제해야 한다. 홀러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것처럼도 놓칠 수 없다. 이곳에서 잠시 와쳐플레이는 자동결제라고 하니 이용시 주의해야 한다.왓챠 플레이이다, 넷플릭스이자 첫 이용의 1개월은 무료이니, 쓰고 보고 결정해도 좋을 것이다. ​​


    >


    그런데 한국인에 맞춘 왓쳐플레이를 해외에 나가서는 볼 수 없는 것일까?대한민국에서만 봐야 하나...? 이런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인터넷 서핑 중에 알았다.​​


    >


    어떤 예를 가져와 보았다. 국한만으로 볼 수 있고 결제해야 한다는 글을 봤다. 보다가 사실 좀 아쉬웠어. 왜? 볼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었다. 어떻게 하면 저 사진 속 글자처럼 only in South KOREA를 빠져나와 해외에서도 왓처플레이를 볼 수 있을까.​


    >


    해결책은 판다 VPN이다. "매우 간단하다. VPN을 이용하여 IP를 Korea로 우회시키면 해외 어디에서나 왓쳐플레이를 플레이 할 수 있다. "과인은 퐁맹인데..."라고 하는 분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. 설치 법이 쉽고 만약 요그와잉 봐도 모르면 1:1의 채팅을 통해서 쉽게 해결할 수 있다.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판다 VPN은 정말 아름다워!!


    >


    설치방법을 알고 싶다면 위의 사진을 클릭해 보길 바란다.궁금한 부분이 있으면, 카카오 톡, 위챗에서 실시간으로 샌더 서울 태생이 가능하며 대략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산 다소리울 받을 수 있다. 고객을 위해 항상 대기 중이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.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든 맥북이든 윈도우든 어디서든 대응할 수 있고, 휴대폰+PC든 동시에 가능하다. ​


    그래도 한번 써보고 표결하고 싶다면 첫 일 무료체험 신청도 있다. 고객의 심정을 헤아려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다 VPN이니 매우 믿음직스럽다.해외에서도 왓쳐플레이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판다 VPN을 추천합니다.와~ 플레이 가자구~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